HOME 경제 유통/물류
오비맥주, 카스와 버드와이저가 함께하는 버블사커대회 개최FIFA 월드컵 공식맥주 ‘카스’, ‘버드와이저’가 준비한 ‘또 하나의 월드컵’ 선봬
김희정 기자 | 승인 2014.06.09 16:10

   
 
[여성소비자신문=김희정 기자] 2014 FIFA 월드컵 공식맥주 ‘카스 후레쉬(Cass Fresh)’와 ‘버드와이저(Budweiser)’가 전국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짜릿한 소통에 나선다. 

오비맥주(대표 장인수)는 2014 FIFA 월드컵을 기념해 ‘카스와 버드와이저가 함께하는 버블사커대회’를 개최한다. 

버블사커는 몸에 커다란 투명 풍선을 착용하고 축구 경기를 진행하는 이색 스포츠로 유럽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대회는 서울, 경기, 대전, 대구, 광주, 부산 등 총 6개 지역의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며 5명으로 구성된 팀을 만들어 신청하면 경기에 참가할 수 있다.

6월 14일~ 15일 이틀간 치러지는 예선전은 11일(수)까지 버블사커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bubblesoccer.co.kr/)를 통해 접수한다.  

이번 대회는 총 128개 팀이 참가하는 가운데 토너먼트 방식으로 예선전을 치르며 예선전을 통과한 8개 팀이 오는 22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본선에서 최종 경기를 펼친다.

본선 우승팀에는 우승 트로피와 1000만원의 장학금이, 준우승팀에는 500만원의 장학금이 각각 주어진다. 

본선 대회가 끝난 뒤에는 월드컵 공식맥주 카스와 버드와이저가 함께하는 월드컵 특집 ‘MTV더쇼 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콘서트에는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이 출연해 관람객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콘서트 입장권(1인 2매)은 버블사커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2000여 명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현장에서는 관람객들을 위해 버블사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버블수트 체험존과 포토존,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젊음의 도전과 경쟁이 축제로 하나 되는 ‘또 하나의 월드컵’을 콘셉트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2014 FIFA 월드컵 공식맥주 카스, 버드와이저와 함께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짜릿하고 역동적인 마케팅 이벤트를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