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오늘은 내가 조종사! ‘대한항공 플라이트 아카데미’ 운영 개시6월 5일, 제주 정석항공관 및 정석비행장에서 제 1회 ‘대한항공 플라이트 아카데미’ 실시
김희정 기자 | 승인 2014.06.05 14:27

   
 
[여성소비자신문=김희정 기자] 대한항공이 초등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신규 항공체험 프로그램 운영을 개시했다. 

대한항공은 6월 5일 제주 정석항공관 및 정석비행장에서 제 1회 ‘대한항공 플라이트 아카데미’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대한항공의 항공박물관인‘정석항공관’에서 환영인사로 시작된 이날 프로그램은 우리나라 민간 항공을 대표하는 대한항공의 역사와 다양한 항공기 모형 등에 대한 견학으로 이어졌으며 시대별로 최신 디자인과 실용성이 결합된 대한항공 승무원 유니폼 전시 코너 및 항공기 조종석과 객실 모형 등이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다음으로 최첨단 시설을 갖추고 대한항공 조종사 양성을 담당중인 정석비행장으로 자리를 옮긴 참가자들은 각자 소그룹으로 나뉘어 모형항공기 제작으로 배우는 비행 원리, 관제탑∙격납고 등 시설 견학 및 전시 항공기 관람, 대한항공 조종사들과의 대화 및 컴퓨터 시뮬레이션 체험, 실제 항공기 시뮬레이터 탑승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프로그램 진행을 시작으로 매주 진행 예정인 ‘대한항공 플라이트 아카데미’는 한진관광 홈페이지(www.kaltour.com) 또는 전화( 02-726-5611)를 통해 참가 예약이 가능하다. 보다 알찬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한 회당 참가자는 최대 20명으로 제한된다. 

대한항공은 이번에 새롭게 마련된 ‘대한항공 플라이트 아카데미’가 실제 조종사 양성 시설에서의 다양한 체험과 견학을 통해 미래 조종사를 꿈꾸는 어린이들뿐 아니라 항공 분야에 호기심이 많은 어른들에게 지속적으로 훌륭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