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삼양식품, ‘대한민국 승리기원’ 프로모션 진행불닭볶음면과 함께하는 ‘태극 전사 첫 Goal 맞추기’ 이벤트
김희정 기자 | 승인 2014.06.05 10:07

   
 
[여성소비자신문=김희정 기자] 삼양식품은 지구촌 최대 축구 축제에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하며 ‘불닭볶음면과 함께하는 태극 전사 첫 Goal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삼양식품 공식 블로그 (blog.naver.com/samyangfoods)’를 통해 6월 2일부터 한국팀 승리 시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댓글로 대한민국이 출전하는 경기에 태극전사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고 첫 골을 넣을 선수의 이름을 맞추면 된다.

삼양식품은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예선전 3경기 총 60명에게 ‘큰컵 불닭볶음면’ 1박스와 문화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하고 16강 전에서는 5명을 추첨하여 ‘큰컵 불닭볶음면’ 1박스와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대한민국이 8강, 4강, 결승전 등 상위 라운드로 올라 갈수록 더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삼양식품 직원들이 대한민국을 열정적으로 응원하는 모습을 담은 월드컵 응원 영상을 유튜브에 게재하여 월드컵 응원열기에 동참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삼양식품은 월드컵 응원하면 빠질 수 없는 간식으로 ‘불닭볶음면’을 추천한다. 보통 응원 간식으로 치맥(치킨+맥주)이나 피자 같은 배달음식을 많이 떠올리지만 한국 경기시간이 주로 이른 새벽 시간대임을 감안하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간식이 제격이다. 삼양식품은 ‘냉불닭레시피’를 제품 뒷면에 안내하여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불닭볶음면’과 함께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하고 응원 분위기를 고조시키는데 동참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