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이랜드 애슐리퀸즈 '해피 애슐리 데이' 시즌 선보여
이지은 기자 | 승인 2023.03.24 10:20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이랜드이츠의 뷔페 브랜드 애슐리퀸즈가 올해 론칭 20주년을 맞아 ‘해피 애슐리 데이’(HAPPY ASHLEY DAY) 시즌을 선보인다.

‘해피 애슐리 데이’는 애슐리의 20살 생일파티를 주제로 한 시즌으로 23일부터 약 한달 간 전 매장에서 세계 각국의 요리를 애슐리만의 레시피로 선보인다.

다양한 그릴&바비큐 메뉴와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는 시즌의 신메뉴는▲자메이카 스파이시 저크 치킨(디너, 주말) ▲애플 바비큐 소스를 곁들인 아메리칸 베이비 폭립(디너, 주말) ▲어니언 크런치 멕시칸 타코 포크 ▲트러플 풍미 가득 프렌치 크림 치킨 ▲소이 블랙 알리오 바비큐 포크 ▲코리안 크리스피 꽈리 닭강정 ▲뉴올리언스 케이준 잠발라야 리조또 ▲영국식 깔라마리 앤 칩스 플래터 ▲애슐리 생일축하해 케이크 ▲런던 라즈베리 치즈 브라우니 ▲뉴욕 레몬 커드 컵케이크 ▲체리 앤 초코 퍼지 컵케이크 ▲체리 앤 리코타 바스크 치즈 케이크 ▲애슐리 뉴욕 오리진 크로플 ▲파티 초콜릿 퐁듀 ▲오렌지 파인 플레이버 셔벗 ▲무알콜 리치 라임 모히토 등이다.

애슐리 20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LUCKY GOLD CARD’는 애슐리와의 추억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년동안 애슐리를 20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골드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슐리백, 애슐리 시그니처 통살치킨 및 애슐리 쿠폰 3종으로 구성된 ‘애슐리 생일 ㅊㅋ해’ 패키지를 매장(한강공원점, 켄싱턴 서귀포, 남원, 경주, 설악비치점 제외)에서 한정수량 판매한다.

또한, 28일과 29일 양일간 애슐리퀸즈를 방문하는 학생들은 ‘슐리데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슐리데이는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과 수요일 양일간 학생들을 초대하는 할인 프로모션이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