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한샘몰 ‘쌤페스타(SSEM FESTA)’ 프로모션 진행
이지은 기자 | 승인 2023.03.17 08:20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한샘이 지난달 론칭한 ‘한샘몰’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한샘몰 확산 캠페인은 한샘몰 캠페인 영상을 활용한 마케팅과 홈리모델링 및 홈퍼니싱 상품을 선보이는 ‘쌤페스타(SSEM FESTA)’ 프로모션으로 구성된다.

한샘몰은 상담·계약·시공·사후관리(AS) 등 홈리모델링의 전 과정을 온라인으로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1만 개 이상의 다양한 홈리모델링 시공 사례를 제공하는 ‘아파트로 찾기’ 기능을 통해 고객이 내 아파트와 같거나 비슷한 평형대와 스타일의 시공사례를 찾아볼 수 있다.

견적 단계에서는 고객이 자신의 집 도면에 자유롭게 창호·중문·도어·욕실·바닥 등 집의 모든 부분의 공간·스타일을 설정해 가견적을 내볼 수 있다. 여기에 내 취향의 시공사례 콘텐츠를 스크랩해 한샘의 홈리모델링 전문가 ‘리하우스 디자이너(RD)’에게 전달하면 견적 신청이 완료된다.

견적을 요청받은 RD는 한샘 3D 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로 렌더링 된 도면 및 세부 견적서를 포함한 ‘언택트 3D 제안서’를 고객에게 전달한다. 

이후의 시공 과정은 시공기사 및 현장 관리자 ‘패키지 매니저(PM, Package Manager)’가 매일 ‘리모델링 매니저’에 기록한다. 이 기록을 토대로 공사 과정의 모니터링 및 AS 과정을 보다 투명하게 처리할 수 있다.

한샘은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다음달 17일까지 ‘쌤페스타’를 진행한다. 홈리모델링·홈퍼니싱 등 전 부문 상품의 할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홈리모델링에서는 리모델링 금액대별로 최대 800만원까지 할인을 제공하고, 홈퍼니싱(가구·생활용품)은 행사 기간 중 매주 월·목요일마다 책상·식탁 등 대표 상품의 ‘선착순 특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한샘몰에서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만원 쿠폰팩 ▲첫 구매 포인트 더블적립 ▲하나카드 결제 최대 10만원 할인이 제공된다. 쿠폰을 통해 1만원·40만원·80만원 이상 구매시 가격대별로 5%·2만원·4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매일 오전 10시 500명에게 최대 3만원 앱 전용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