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3.12.11 월 18:19
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한화, 샌프란시스코 골프여행 이벤트 진행
한고은 기자 | 승인 2023.03.15 11:23

[여성소비자신문 한고은 기자] 한화 금융계열사(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자산운용, 한화저축은행)의 공동브랜드 ‘LIFEPLUS(라이프플러스)’가 LPGA투어 주관 국가대항전인 「Hanwha LIFEPLUS 인터내셔널 크라운」의 개막 50일을 앞두고 ‘샌프란시스코 골프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국 현지에서 올해 5월 개최되는 「Hanwha LIFEPLUS 인터내셔널 크라운」 대회를 무료로 직관할 수 있는 기회다. 이벤트 당첨자는 미국 샌프란시스코까지 ▲왕복 항공권 및 숙박, ▲인터내셔널 크라운 파이널 대회 관람 갤러리 티켓, ▲골프 라운드 2회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인터내셔널 크라운 파이널 대회를 관람한 바로 다음날인 5월 8일(월), 최정상 골퍼들이 경기를 펼친 바로 그 곳인 ‘TPC 하딩파크’에서 동일한 컨디션의 라운드를 하게 된다. 

응모는 ‘LIFEPLUS 트라이브’ 앱에서 이달 22일(수)까지 가능하다. 23일(목) 추첨을 통해 1명을 선발하며, 가족이나 친구 등 동반 1인을 포함한 총 2명에게 동일한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앱 친구초대 및 인스타그램 포스팅 등 미션만 수행해도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중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로우로우 보스턴백’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LIFEPLUS 트라이브’ 앱의 골프 인플루언서와 함께 떠나는 골프여행 이벤트도 진행된다.

‘LIFEPLUS’가 타이틀 스폰서를 맡은 인터내셔널 크라운 대회는 전 세계 상위 8개국 최고의 여성 골퍼들이 모여 경쟁하는 국가대항전이다. 5월 4일(목)~7일(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명문코스 TPC 하딩파크에서 열린다.

이벤트 당첨자는 5월 5일(금)~10일(수)[4박6일간]의 여행 일정이 가능하고,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한고은 기자  h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고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