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진에어-쌍용차 제휴, 제주도 내 차량 시승 프로그램 실시‘딜라잇 제주 드라이빙’ 프로그램 실시, 최대 2박 3일간 쌍용차 신형 코란도 투리스모 자유 시승 후 반납, 5/16(금)부터 신청 접수, 7/20(일)까지 탑승 프로그램 운영
김희정 기자 | 승인 2014.05.22 09:48

   
 
[여성소비자신문=김희정 기자] “진에어 타고 제주도에서의 차량 시승 기회도 잡으세요.” 

실용항공사 진에어(대표 마원)가 쌍용자동차와 제휴해 진에어 국내선 제주행 탑승객을 대상으로 최대 2박 3일간 제주도에서 쌍용차의 신형 코란도 투리스모 차량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딜라잇 제주 드라이빙’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5월 16일부터 오는 7월 6일까지 사전 신청을 접수하고 6월 9일부터 7월 20일까지 총 6주간 10대의 시승 차량을 운영하게 될 이번 프로그램은 진에어 국내선 제주행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에 한해 신청 가능하며 진에어 홈페이지 또는 행사 전용 안내 사이트(www.delight-driving.net)의 안내에 맞춰 항공권 예약 번호와 희망 시승 일자 등을 입력해 응모할 수 있다.

추후 당첨을 안내 받은 고객은 정해진 일자에 제주공항 인근 지정된 장소에서 해당 차량을 인수해 이용할 수 있으며 최대 2박 3일간의 시승 기간 동안 제주도에서 자유 이용 후 반납하면 된다. 

이와 함께 진에어와 쌍용차는 이번 시승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6월 9일부터 7월 31일까지 시승과 함께한 제주도 여행 후기를 접수한다. 우수 후기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진에어 인천-세부 왕복항공권, 캠핑 장비 세트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진에어는 “제주도를 여행하는 고객에게 차량을 제공하는 것은 실질적인 큰 혜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여러 제휴를 통해 고객 혜택과 직결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설명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