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버니블루, 천연 코스메틱 브랜드 로얄네이쳐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김희정 기자 | 승인 2014.05.21 11:16

   
 
[여성소비자신문=김희정 기자] 뉴욕 감성 슈즈 버니블루는 천연 화장품 브랜드인 로얄네이쳐와 함께 하는 여름 시즌 콜라보레이션 트루레몬 (True Lemon)을 공개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유니크한 디자인에 실용성을 추구하는 버니블루와 로얄 네이쳐의 공통적인 브랜드 철학을 젊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한 일환으로 진행됐다.

트루레몬은 탈취 특허 성분인 sensiva○R SC50와 피부 진정 및 살균 효과가 있는 레몬 껍질 오일과 캐모마일 추출물을 주요 성분으로 한 천연 풋 케어 제품이다.

무더운 날씨 차가운 얼음 물에 잠깐이라도 발을 담그고 싶은 마음을 담아 '풋 샤워 쿨 미스트(Foot Shower Cool Mist)'가 기획되었고 여름 신상품 입고에 맞춰 5월 24일부터 전국 80개 버니블루 매장과 올리브 영 매장에서 동시에 판매될 예정이다.

버니블루 아시아 대표 임선호 사장은 “우리나라 천연 코스메틱 시장의 선구자인 로얄네이쳐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이 재미와 실용성을 추구하는 젊은 트렌드에 맞춰 진행된 것이라 기쁘게 생각한다.”며 “날마다 새로움을 추구하는 버니블루의 개성을 잘 반영한 트루레몬을 통해 고객들에게 친근함과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트루 레몬 출시 기념 이벤트가 버니블루 공식 페이스북에서 6월 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