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쿠팡 ‘펫스티벌’ 진행
김희정 기자 | 승인 2023.02.03 13:34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쿠팡이 반려동물을 위한 펫푸드 및 반려동물용품을 선보이는 ‘펫스티벌’을 10일까지 진행한다.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에 따르면, 2021년 국내 반려동물 양육 인구는 1500만 명, 반려가구는 604만 가구에 달한다. 

이번 펫스티벌에는 일본 펫푸드 브랜드인 이나바를 비롯해 리얼펫, 네츄럴코어, 밥이보약, 더주스, 네츄럴랩, 뉴트리플랜, 마이펫닥터 등 총 261개 브랜드가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특히 이나바 제품 중 주요 강아지 간식의 경우 국내에서 기존에 판매하지 않던 품목을 쿠팡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이나바 챠오츄르 참치+해산물 믹스(20p)가 1만원대 ▲이나바 챠오츄르 참치&가다랑어 버라이어티가 2만원대 ▲ 이나바 강아지 완츄르 종합영양식 2만원대 ▲리얼펫 강아지 영양제(60p)가 2만원대 ▲터키츄 반려견 간식 본타입S 칠면조+소고기 혼합맛(20p)등을 1만원대에 판매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선 반려동물용품을 추천하는 테마관을 운영한다. 세일 기간 와우회원 전용 한정특가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분류했다. 

이번 행사에는 영양제 전문 테마관도 마련됐다. 광동제약, 대웅제약 등 제약사들의 자기 패러디 상품 '견옥고', '임팩타민 펫' 및 영양제 판매 상품들과 신상품들을 한데 모아 소개한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