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GS25, 도어투성수에 '크로우캐년' 팝업스토어 열어
이지은 기자 | 승인 2023.02.02 08:30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GS25가 플래그십 매장 ‘도어투성수’에 키친웨어 브랜드 ‘크로우캐년’ 팝업스토어를 1일 선보였다.

'도어투성수'에 연 '크로우캐년' 팝업스토어에는 ‘크로우캐년’의 2023년 한국 별주 뉴컬러인 오렌지, 그린 마블 패턴과 마블 법랑 키친웨어가 핵심 테마로 활용됐다. 매장 전면은 마블 패턴 등으로 꾸며진 포토존이 마련됐으며 약 50평 규모의 ‘도어투성수’ 매장은 '크로우캐년'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 한 것이 특징이다.

'크로우캐년' 팝업스토어에는 마블 법랑 키친웨어 쇼룸이 운영된다. 2023년 신상품인 오렌지, 그린 마블 법랑 등을 포함해 '크로우캐년' 대표 상품 51종으로 구성됐으며 해당 상품은 현장에서 선착순 판매가 이뤄진다.

GS25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크로우캐년, 캐릭터 짱구와 컬래버한 한정판 상품도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마블 패턴으로 디자인한 미니 캐리어, 에코백 등에 짱구 캐릭터 굿즈와 초콜릿 등이 동봉돼 있는 것이 특징으로 △짱구짱구크로우캐년미니캐리어 △짱구크로우캐년에코백 등이 대표 상품이다.

이외 GS25는 '크로우캐년'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의 미식 경험을 지원하고자 먹거리 또는 원두커피 카페25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마블 법랑 식기, 마블 패턴으로 디자인한 한정판 컵홀더가 각각 제공된다. 제공된 식기로 개성 있는 플레이팅을 연출한 후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크로우캐년 플랫플레이트’와 ‘텀블러’ 등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GS25는 '크로우캐년' 팝업스토어를 이달 말까지 한달 간 지속할 방침이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