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스무디킹, ‘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 스무디 부스 열어
서유리 기자 | 승인 2014.04.23 10:17

[여성소비자신문=서유리 기자]  스무디킹은 오는 25일부터 5월 11일까지 열리는 ‘2014 고양국제꽃박람회’에 참여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는 스무디킹 부스를 연다고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스무디킹은 꽃박람회 식음료 시설 중 하나로 행사장 유료구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양한 관람은 물론 호수공원 전체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는 곳에서 스무디를 맛볼 수 있게 한 것.

행사 현장에서는 스무디는 물론 리얼주스, 리얼 요거트, 스무디킹 칩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부스 디자인은 몽골텐트 콘셉트를 적용해 전 세계 화훼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꽃 박람회 분위기에 어울리도록 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다.

 
행사 현장에서는 ‘스무디사이즈업쿠폰’ 이벤트도 마련했다. 스무디킹 부스 앞에 마련된 QR코드를 통해 스무디앱을 설치한 후 또 다른 QR코드를 스캔하면 스무디사이즈업 무료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스무디킹은 엔젤푸드와 오리지날랩으로 구성된 ‘꽃 박람회 특별 세트메뉴’를 마련해 구매소비자를 대상으로 박람회 초대권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운영한다.

해당 이벤트는 스무디킹 서울 근교 직영점 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엔젤푸드는 바나나와 딸기를 주재료로 해 칼로리까지 낮춘 스무디로 다이어트 여성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한편 스무디킹 홈페이지에서는 고양국제꽃박람회에서 진행하는 ‘제 1회 전국 블로거 대회’ 및 ‘꽃박람회 플래시 게임 프로모션’ 내용도 함께 제공해 스무디킹 홈페이지를 찾는 유저들이 보다 쉽게 박람회 이벤트 정보를 살펴볼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스무디킹 마케팅 관계자는 “수도권 최대 봄축제로 알려진 고양국제꽃박람회의 즐겁고 활기찬 분위기가 스무디킹이 지향하는 바와 맞아 떨어지는 만큼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공감을 사기에 더 없이 좋은 기회”라며 “향후에도 스무디킹이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과 부합하는 페스티벌이 있다면 적극 참여해 소비자와 건강하고 활기찬 순간을 공유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