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TGI프라이데이스, 13개 신 메뉴와 5개 개편 메뉴 선보여
서유리 기자 | 승인 2014.04.18 10:55

   
 
[여성소비자신문=서유리 기자] TGI 프라이데이스는 대한민국 조리 기능장 김찬성 수석 쉐프 영입 통해 신제품 13개와 5개 개편 메뉴를 18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TGI프라이데이스 신제품 개발에는 스테이크의 두께를 기존 대비 약 2배로 높여 스테이크의 식감을 강조했다.

호주산 와규 스테이크 ‘와규 트라이팁’, 국내산 등심 스테이크 ‘페퍼콘 립아이 스테이크’, 와규와 등심 스테이크 두 가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투포 올 스테이크를 출시했다.
 
파스타 메뉴는 시푸드, 스파이시 등 다양한 형태와 식재료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개편 되며, 특히 오징어 먹물을 활용한 블랙 씨푸드 파스타 등 전체 4종의 파스타 신제품이 추가 운영된다.

 
샐러드 역시 치즈와 과일 등을 활용해 신선한 샐러드의 마스카포네 치즈 샐러드, 시저 샐러드, 후르츠 샐러드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이번 TGI프라이데이스 메뉴 개편을 맞아 신제품 또한 어메이징 런치 메뉴에 구성돼 각 코스별 1만1500원부터 합리적인 가격으로 런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TGI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이번 메뉴 개편은 TGI프라이데이스의 스테이크 메뉴 강화를 위해 호주산 와규 및 국내산 등심 두께 강화로 식감을 강화했다”며 “TGI프라이데이스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