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건설/부동산/철강
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 19기, 성황리 활동 마쳐
한지안 기자 | 승인 2022.11.17 12:24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대우건설은 지난 11일 ‘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 19기’ 공식 활동을 종료했다고 17일 밝혔다.

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이하 대대홍)는 국내 대학 재학생을 대상으로 기업 홍보 활동 및 건설업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대우건설의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2022년 19기로 선발된 대대홍은 엔데믹 전환에 따라 온·오프라인 융합 활동을 진행했으며, 올해 7월부터 11월까지 5개월간 총 30명의 대학생이 참여했다.

대대홍 19기는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은 대학가 소상공인들을 위해 점포 환경을 개선하고, 대우건설 대표 캐릭터인 ‘정대우’의 유튜브 콘텐츠를 직접 기획, 제작하는 등 관련 활동을 전개해 왔다.

대대홍 활동의 모든 과정 및 결과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여러 SNS 채널을 통해 홍보됐으며, 현재까지 생산된 약 3500건의 콘텐츠가 83만여 건 이상의 조회ㆍ공감 수를 기록했다.

특히 대대홍 19기가 기획 및 운영 전반을 도맡은 ‘정대우 팝업 스토어’는 대우건설 대표 캐릭터의 생일 카페 콘셉트로 기획되어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행사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프로젝트 렌트’ 6호점에서 12일간 진행됐다.

대대홍 19기 이아연 활동자는 “대대홍 활동 전후로 많은 것이 바뀌었다”며 “힘든 때도 있었지만 그만큼 배운 점이 많고 소중한 인연들 역시 얻었다”고 밝혔다. 또 “활동을 거치며 스스로 한 단계 발전함을 느껴 좀처럼 경험하기 힘든 유익한 활동이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는 MZ세대에게 친근하게 다가설 수 있는 기회일 뿐만 아니라 참가자들에게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의의가 있다”며 “대대홍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대학생들이 한 층 더 성장하는 계기를 마련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지안 기자  hann9239@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