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기획특집
식품업계, 수능시즌 맞아 수험생 겨냥 이벤트 진행
한지안 기자 | 승인 2022.11.17 10:28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17일 실시되는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맞아 식품·외식업계 등이 수험생을 응원하는 마케팅 활동에 나서고 있다. 수능시험 이후에도 논술·면접 등 대입 고사 과정이 남아 있는 만큼 수험생 겨냥 이벤트도 이어진다.

이날 업계에 따르면 SPC그룹의 배스킨라빈스는 수능 시즌 상품 ‘아이스 찹쌀떡’ 2종과 ‘아이스 찹쌀떡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아이스 찹쌀떡은 찹쌀떡을 카스텔라 고물과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디저트다. ‘아이스 찹쌀떡 크림치즈’와 ‘아이스 찹쌀떡 팥’ 등 2종이다.

아이스 찹쌀떡 선물세트(1만2800원)은 아이스 찹쌀떡 2종을 원하는 대로 골라 2개입 세트로 구성할 수 있고, ‘찰떡합격’이라는 응원 메시지가 적힌 패키지가 특징이다. 오는 20일까지 아이스 찹쌀떡 선물세트 구매 시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 바코드 스캔 후 결제하면 2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주)오뚜기는 이달 25일까지 수험생 응원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한 후 프로필 링크에 게재된 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수험생에게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남기면 88명을 추첨해 '뿌셔뿌셔 달고나맛X춘식이 굿즈세트'를 증정한다.

춘식씰이 들어 있는 뿌셔뿌셔 달고나맛은 물론 불고기, 바베큐, 양념치킨까지 다양한 맛으로 구성된다. 춘식이 굿즈 세트가 함께 들어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수험생과 학생을 위한 샐러드바 3+1 프로모션을 연다. 내달 21일까지 수험생 또는 중·고등학생이면 누구나 4인 이상 샐러드바 이용 시 1인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수험생 또는 중·고등학생 동반 시 테이블 당 1회 적용 가능하며 주문 전 수험표나 중·고등학교 학생증 또는 청소년증을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FC도 수험생과 중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버거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04년생부터 09년생 학생들이 KFC의 타워버거 단품을 구매하면 세트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KFC 공식 앱에서 쿠폰을 다운 받아 매장, 딜리버리, 예약 서비스 징거벨오더 등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는 18일까지 KFC 앱 멤버십 고객들을 위한 치킨 할인도 제공한다. 닭다리 통살로 만든 순살 블랙라벨치킨(8조각)을 기존 가격보다 약 27%할인된 15900원에 구매를 할 수 있다. 치킨 할인도 KFC 공식 앱에 있는 쿠폰을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한지안 기자  hann9239@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