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재계/공기업
바닐라코, 팩트에 프라이머를 담다프라임 프라이머 팩트 출시
송혜란 기자 | 승인 2012.06.20 15:18

   
 
바닐라코가 바르는 즉시 피부를 투명하고 매끈하게 만들어 주는 프라임 프라이머 팩트를 출시해 화제다.

'프라임 프라이머 팩트'는 과다하게 분비된 피지와 땀을 컨트롤해 투명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로 만들어주며, 모공과 주름 등 피부 굴곡을 고르게 커버해줘 하루 종일 매끄러운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장점이 있다.
 
특히 피부에 분비되는 오일 중 피지의 구성성분이 되는 오일만을 선택적으로 흡수하기 때문에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또,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SPF50+ PA+++)이 있어 야외 활동 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뿐 아니라 휴대가 편리해 수정 메이크업 시에도 사용하기 좋다.
 
이에 대해 바닐라코 마케팅 담당자는 프라임 프라이머 팩트는 7년 동안 끊임없이 인기를 끌고 있는 프라임 프라이머의 제품력을 기반으로 개발됐다, “리퀴드 타입과 밤 타입, 피니쉬 파우더 타입에 이어 프라이머 팩트 출시로 라인업을 갖추면서 프라이머 1위 브랜드로서의 유명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바닐라코의 프라임 프라이머 팩트(10g/ 25,000)는 바닐라(VANILLA), 네추럴(NATURAL), 얼쓰(EARTH)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전국 바닐라코 매장 및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송혜란 기자  hrsong@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혜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