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CJ ENM 다다엠앤씨 디어디어, 2022 춘천국제레저대회 참가
김희정 기자 | 승인 2022.09.23 11:39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다다엠앤씨(대표이사 서승원) 친환경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어디어>가 강원도의 대표 지역 축제인 2022 춘천국제레저대회에 참가한다. 다다엠앤씨는 CJ ENM이 운영하는 미디어커머스 전문 자회사다.

2022 춘천국제레저대회는 9월 23일부터 25일까지 춘천송암스포츠타운과 의암호, 공지천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 기간 3대3 농구 ∙ 인라인 ∙ 스케이트보드 ∙ 풋살 등의 레저 스포츠 대회가 열린다. 

코로나19로 3년 만에 열리는 이 행사는 대회장 일원에 플레이랜드 ∙ 컬쳐랜드 ∙ 키즈랜드 ∙ 힐링랜드를 주제로 테마파크를 조성해 시민들이 대회를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펼칠 예정이다.

<디어디어>는 춘천국제레저대회의 컬쳐랜드 테마파크에서 열리는 아웃도어 캠핑 페어의 대표 브랜드로 참여한다. 행사는 춘천시 ∙ 춘천레저조직 ∙ 백패커스플래닛이 함께 주최하는 행사다.

<디어디어> 부스에서는 브랜드 대표 상품 폴딩박스∙로우체어와 아웃도어 의류인 캠퍼 버킷햇∙슬링백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디어디어의 캠핑 포토존, 인생네컷 등의 체험형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한편 디어디어는 지난해 4월 22일 지구의 날에 론칭한 캠핑 브랜드로 각종 캠핑 용품은 물론 아웃도어 · 잡화 등의 상품 포트폴리오를 전개하고 있다. 페트병 재활용 소재 의류를 제작하거나 종이 택(TAG) 속에 식물 씨앗을 동봉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도 다하고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