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정치/사회/교육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조리원 대상 ‘중요관리점(CCP) 영상 콘테스트’ 수상작 공개
김희정 기자 | 승인 2022.08.08 18:28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수원대가 식품의약품안전처와 화성시로부터 수탁운영하고 있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조리원 대상 ‘위생중요관리점(CCP) 영상 콘테스트’ 수상작을 공개했다.

이번 조리원 대상 ‘위생중요관리점(CCP) 영상 콘테스트’는 화성시 위생중요관리점(CCP)을 실천한 조리공정 영상을 37기관에서 제출했으며 공모작은 위생중요관리점(CCP)에 부합된 공정인지의 기준으로 3차에 걸려 블라인드 심사를 진행했다.

올해 콘테스트에서는 시립동탄역센트럴상록어린이집이 대상을 받았다. 시립능동제1어린이집, 시립푸른호수어린이집 최우수상, 현대트랜시스동탄어린이집, 시립향남공원어린이집, 시립서봉제4어린이집, 시립영천제2어린이집, 시립하랑어린이집이 우수상을 받았다.

수상기관은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홈페이지에 공개됐으며 8월 5일부터 순차적으로 수상기관 영상이 공개된다.

임경숙 화성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장은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화성시 위생 중요관리점(CCP)이 관내 어린이급식소 정착에 기여할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각 기관에서 올바른 조리공정을 서로 공유함으로 화성시 어린이 급식소가 위생적으로 안전하게 관리되어 식중독 예방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