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한샘, 디자인 가구 아이데뉴와 첫 콜라보레이션 신제품 4종 공개
김희정 기자 | 승인 2022.06.17 16:01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과 인테리어 가구회사 ㈜오하임아이엔티의 디자인가구 브랜드 아이데뉴(IDENEW)의 콜라보 신제품 4종을 6월 17일 출시한다.

‘일상에 디자인을 더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론칭된 ‘한샘X아이데뉴 시리즈’는 아이데뉴의 디자인과 한샘의 품질력이 만나 시너지를 이루었다. 

17일 론칭된 브랜드 콜라보 신제품은 총 4종이며 ‘네프 소프트 구스레더 소파’, ‘멜티 패브릭 모듈 소파’, ‘모뜨 패브릭 침대’, ‘오가닉엠 마이크로스프링 매트리스’로 구성되어 있다.

‘네프 소프트 구스레더 소파’는 고밀도 소프트 폼과 화이트 구스 패딩으로 설계된 레이어 쿠션으로 만들어졌다. 이탈리아산 천연 가죽으로 만들어졌으며 컬러는 ‘스노우 베이지’, ‘탄 브라운’ 두 가지다. ‘멜티패브릭 모듈 소파’는 절개선을 최소화해 모던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에 몸에 닿는 부분은 자연스러운 곡선으로 설계됐다. 컬러는 크림 아이보리와 소프트그레이 두 컬러다.

‘모뜨 패브릭 침대’는 폴란드산 FEDER 이지케어 패브릭 침대로 친환경 국내산 내장재와 합성본드가 1g도 함유되지 않은 패브릭이 사용됐다. ‘오가닉엠 마이크로스프링 매트리스’는 포켓스프링에 4세대 마이크로 스프링이 추가로 적용되어 사용자의 신체를 빈틈없게 지지해준다. 두께와 푹신함의 정도 역시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맞아 한샘몰에서는 17일부터 론칭 기획전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6월 30일까지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5%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포토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네스프레소 버츄오, 다이슨 에어랩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해당 ‘포토 리뷰 이벤트’는 6월 17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한샘과 아이데뉴 콜라보 제품은 한샘몰, 아이데뉴몰을 비롯해 대부분의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판교와 마포에 위치한 아이데뉴 쇼룸에도 전시되어 제품을 직접보고 체험해 볼 수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