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현대캐피탈 ‘12개월 무이자 신차 할부 프로모션’ 및 ‘K-Solution’ 기아 전 차종 확대
김희정 기자 | 승인 2022.06.07 14:01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현대캐피탈이 자동차 할부와 리스/렌트 상품 이용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현대캐피탈은 지난달까지 현대자동차와 기아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 기간을 12개월까지 확대했다. 또 기존 현대자동차와 기아 전 차종 대상으로만 진행해 오던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제네시스 전 차종으로까지 확대한다.

이로써, 현대자동차와 제네시스, 기아 판매 지점/대리점에서 차량을 구매한 고객은 이자 부담없이 1년 동안 자동차 구매대금을 분할 납부 할 수 있다. 별도의 중도상환수수료도 없어 납부기간 중 부담없이 중도상환이 가능하다.

한편, 현대캐피탈은 기아와 함께 운영 중인 자동차리스 및 장기렌터카 전용 프로그램인 ‘K-Solution’을 기아 일부 차종에서 전 차종으로 확대한다. K-Solution은 선수금과 취등록세 등 자동차 이용에 들어가는 초기 목돈 부담을 덜고 저렴한 월 납입금으로 기아 차량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K-Solution은 차량 출고 시 블랙박스, 윈도틴팅 등 패키지를 시중가 대비 최대 6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차량 이용기간 동안에는 안전운전 점수를 기반으로 1년간 월 납입금을 매월 1만원 할인해 주는 Safety Reward을 제공한다. 또 만기 시점에는 기아 승용 전기차를 리스 또는 렌트로 재이용할 경우 첫 월 납입금에서 100만원을 할인해 준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급격한 물가와 금리 상승 등으로 힘든 시기에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