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삼성증권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 이벤트 진행
이지은 기자 | 승인 2022.06.03 12:14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삼성증권은 장외채권을 1백만원 이상 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에 삼성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비장의 무기 채권거래' 이벤트를 신청하고, 장외 채권 1백만원 이상 첫 거래, 잔고 유지 등의 절차를 진행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가 된다.

첫번째 이벤트는 2022년 6월 1일까지 삼성증권에서 채권거래(매수·매도 포함) 경험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삼성증권 온라인 채널을 통해 장외채권을 1백만원 이상 첫 거래한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상품권 5천원권을 제공한다. 단, 6월말까지 채권 잔고를 유지한 고객만 이벤트 경품이 제공된다.

두번째 이벤트로는, 온라인 장외채권을 1천만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첫 거래 이벤트와 중복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으로는, 삼성증권 온라인 채널을 통해 1천만원 이상 장외채권을 순매수한 고객에게는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5천만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1억원 이상 장외채권을 순매수한 고객에게는 7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그리고 마지막으로 5억원 이상 장외채권을 순매수한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며, 첫 거래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두번째 이벤트 역시, 6월 말까지 채권 잔고를 유지한 고객에게만 이벤트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경품 등은 2022년 7월 중으로 지급될 예정이며, 이벤트 참여 신청은 주말 및 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매일 오전 9시 30부터 오후 4시 45분까지 가능하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