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현대카드, 현대자동차 PLCC 전용 신차 구매 지원 프로그램 오픈
김희정 기자 | 승인 2022.06.02 13:55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현대카드가 현대자동차와 손잡고 현대차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차 구매 지원 프로그램’은 ‘Hyundai Mobility카드’ ‘Hyundai EV카드’ ‘GENESIS CARD’ 등 모든 현대차 PLCC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현대카드는 먼저 현대차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더블 적립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계약 시점부터 차량 출고 시점까지 최대 5개월간 현대차 PLCC를 사용해 적립한 모든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2배 적립해준다.

예를 들어, 6월에 현대 모빌리티카드로 그랜저를 계약한 고객이 11월에 차를 출고하면 이 고객에게는 6월부터 10월까지 사용에 따른 블루멤버스 포인트가 매월 2배로 적립된다. 적립한 블루멤버스 포인트는 출고 시점에 최대 400만 포인트까지 차량 구매 대금 결제에 활용할 수 있다.

그랜저∙싼타페∙쏘나타∙넥쏘 구매 시 현대차 PLCC로 1000만원 이상 결제하고 ‘블루 세이브-오토’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차종별 최대 50만원 상당의 할인 및 캐시백이 제공된다. 블루 세이브-오토는 최대 50만 포인트를 먼저 지급받아 차량을 구매한 후, 카드를 사용해 쌓은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이를 상환하는 서비스다. 

제네시스의 모든 차종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는 ‘제네시스 윈백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존 제네시스나 외제차를 보유한 고객이 제네시스 구매 시 현대차 PLCC로 1000만원 이상 결제하고 블루 세이브-오토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00만원의 할인 및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신차 구매 지원 프로그램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더블 적립 프로그램은 제네시스∙포터∙영업용 및 상용을 제외한 현대차 승용 전 차종에 이용 가능하며, 현대차 홈페이지나 캐스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로그램 참여를 신청하면 적용된다. 현대차 인기 차종 구매 지원 프로모션과 제네시스 윈백 프로모션은 현대차 PLCC 및 블루 세이브-오토 이용 조건 달성 시 자동 적용된다.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 현대차 홈페이지와 모든 현대차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