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정치/사회/교육
좋은책신사고, 글 없는 그림책 스토리버스 교통안전 규칙 영상 공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2.05.26 13:09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가 글 없는 유아그림책 ‘스토리버스’의 새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횡단보도를 건너는 아이의 모습을 담았다.

이번 영상은 ‘스토리버스 STEP 6-1’로 아이의 눈높이에 맞춘 이야기를 통해 교통안전 규칙에 대해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스토리버스’는 영유아의 일상을 일러스트로 담은 그림책이다. 부모와 아이들이 정서적으로 교감할 수 있는 글 없는 그림책으로 유아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토리버스’는 0~4세 아이들을 위한 ‘Mommy&Daddy’s 시리즈’(STEP 1~3)와 3~7세 아이들을 위한 ‘Ours 시리즈’(STEP 4~6)로 구성된다. 5월에는 0~4세 아이들을 위한 ‘Mommy&Daddy’s 시리즈’(STEP 1~3) 10권과 3~7세 아이들을 위한 ‘Ours 시리즈’(STEP 4~6) 8권이 새롭게 출간됐다.

이번 신간은 털실을 가지고 놀거나 귤을 맛보는 이야기부터 숨바꼭질하거나 청각도우미견과 책방에 가는 이야기까지 집 안팎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새롭게 출간된 시리즈는 아이들에게 여러 가지 일상의 경험을 보여주거나 공동체 규칙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