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이랜드 애니바디, 협업 활동 통해 고객 커뮤니케이션 확대
이지은 기자 | 승인 2022.05.25 11:36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가 다양한 협업 활동을 통해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한다.

애니바디는 단일 라인으로 25만 장 이상 판매된 심리스 노와이어 브라 ‘편애브라’를 통해 올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애니바디의 온라인 매출은 1분기에만 79% 성장했으며 이중 편애브라의 매출 비중이 40%에 달한다. 애니바디는 올해 편애브라로만 100억 매출에 도전한다.

애니바디는 이러한 실적 호조에는 ‘바디 포지티브’ 트렌드 확산으로 커지고 있는 심리스 브라 시장에서 다양한 협업 활동으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한 점이 주효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구독자 149만 명을 보유한 패션 유튜버 ‘씬님’과 함께 협업한 상품은 라이브 방송 24시간 만에 1억 물량이 완판되는 등 고객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지난 3월 여성의 날을 맞아 ‘LOVE MY SELF(럽마셀)’ 을 주제로 앨리스펑크와 함께한 캠페인은 24시간 동안 1억 6천만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번 달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매거진 ‘싱글즈’와 협업해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오는 6월에는 ‘슬기로운 여름 생활’을 주제로 새로운 인플루언서와 편애브라의 여름 상품인 인견, 메시 라인업과 쿨 레깅스를 소개하는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