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광동 경옥고’ 소비자 위한 카카오톡 채널 오픈...브랜드 소식 및 제품 정보 전달
이지은 기자 | 승인 2022.05.03 13:08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광동 경옥고’ 소비자를 위한 카카오톡 채널을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채널을 통해 브랜드 소식 및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광동 경옥고 채널 가입 방법은 카카오톡 검색창에 ‘광동 경옥고’를 검색, 채널을 추가하면 된다.

카카오톡 채널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들은 제약협회의 광고심의를 받은 후 소비자들에게 전송이 되고, 광동 경옥고 모델 임영웅과 함께 광동 경옥고의 자세한 정보를 받을 수 있다. 회사 측은 이에 앞서 국민가수 임영웅을 광동 경옥고 모델로 발탁하고 회복력을 주제로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 바 있다.

광동 경옥고는 인삼, 복령, 생지황, 꿀 4가지 약재를 배합한 후 120시간 동안 증숙하는 과정을 거쳐 제조한 한방의약품이자 일반의약품이다. 허약체질, 갱년기 장애 등에 효능을 가지며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각 지역별 판매 약국 정보는 광동제약 브랜드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광동 경옥고를 소재로 연구한 ‘홍삼추출물과 경옥고의 항피로효능 비교 연구’ 논문을 비롯해 ‘미세먼지에 의한 폐 손상 보호효과’ 등 다수의 관련 논문이 과학논문색인(SCI) 및 과학저널에 게재됐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