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SPC 파리바게뜨, 가정의 달 맞이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
김희정 기자 | 승인 2022.05.02 15:03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가정의 달을 맞아 카카오가 운영하는 라이브커머스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소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2일 저녁 7시부터 90분간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파리바게뜨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선물로 꽃케이크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방송은 MC 배혜지 기상캐스터와 개그맨 김해준이 출연해 5월 가정의 달과 어울리는 실속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팁을 전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딸기 바닐라 케이크 위에 장미 장식을 더한 ‘핑크바닐라케이크’ △바나나 케이크와 초코 케이크가 반씩 어우러진 케이크에 ‘라이언’을 입체적으로 표현한 ‘라이언 케이크’ △자색고구마시트와 고구마시트로 만든 고구마케이크 위에 ‘춘식이’ 모형을 올린 ‘춘식이고구마 케이크’ △‘에쉬레버터로 만든 휘낭시에’ 등 다양한 케이크와 선물류를 소개할 계획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념하여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도 준비했다. 2일부터 3일까지 가정의 달 제품 구매 시 최대 20% 혜택을 제공하며,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면 카카오 쇼핑 포인트 5%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8일까지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구매 시 무료 배달 혜택도 전한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