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이니스프리, 장원영과 함께 ‘#수분체력 키우기’ 캠페인 전개
김희정 기자 | 승인 2022.05.02 14:54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장원영과 함께 ‘#수분체력 키우기’ 신규 캠페인을 전개한다.

캠페인 영상 속에서 장원영은 “뭘 해도 건조해?”라는 질문에 “수분 체력을 키워봐!”라고 답을 던지며 ‘그린티 씨드 세럼’과 함께 수분 체력을 기르기 위해 관리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 속 제품인 ‘그린티 씨드 세럼’은 수분 손실로 인해 손상된 피부를 30분 만에 피부 수분 장벽 92.3% 개선에 도움을 주는 수분 장벽 강화 세럼이다. 녹차수와 제주 푸른콩 유래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5중 히알루론산 배합된 포뮬러이며 바르자마자 710% 수분량 증가가 가능하다.

신규 캠페인 실시를 기념하여 오는 5월 16일부터 ‘그린티 씨드 세럼’ 구매 고객 대상 ‘장원영 포카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장원영 포카세트’는 캠페인 속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그린티 씨드 세럼 1mL 3개입’을 포함하여 ‘장원영 포토카드 2종’, ‘포토 프레임 1장’, ‘버추얼 포토카드 1종 다운받을 수 있는 코드’ 등으로 구성되었다. 해당 이벤트는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을 통해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