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운영 플라자 호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선보여
김희정 기자 | 승인 2022.05.02 13:36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가 운영하는 플라자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에서 가족끼리 특별한 저녁 식사를 즐기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5월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세븐스퀘어 4인 저녁 식사권을 포함해 플라자 호텔과 테디베어 뮤지엄이 함께 제작한 한정판 호텔리어 테디베어 3종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세븐스퀘어에서는 제철 요리를 비롯해 소고기 안심스테이크와 트러플 소스 랍스터 등 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유기농 ‘EBA’아이스크림과 싱코 호타스(Cinco Jotas, 5J)의 이베리코 베요타 블랙 라벨 하몽 등 스페셜 메뉴를 준비한다.

이와 함께 가족이 함께 할 수 이벤트도 선보인다. 세븐스퀘어 스페셜 스테이션에서 초콜릿 퐁듀와 과자, 젤리로 나만의 초콜릿 디저트를 만들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초콜릿 디저트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4만 8천 원 상당의 플라자 호텔 한정판 테디베어가 선물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5월 4일(수)부터 9일(월) 동안 호텔 로비 및 세븐스퀘어에 포토 키오스크를 비치해 식사 후 가족끼리 추억을 기념할 수 있다. 세븐스퀘어의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정상가에서 할인된 48만 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플라자 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