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건강/환경
마이비, 비건 인증 아기치약 2종 출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2.05.02 12:51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육아생활용품 브랜드 마이비가 비건 아기치약 2종을 5월 2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영유아도 사용할 수 있는 불소 함유량 999ppm의 ‘키즈 디어얼스치약(불소)’과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한 ‘베이비 디어얼스치약(무불소)’이다.

불소는 충치를 예방해주는 중요한 성분으로 마이비 비건 불소치약은 이유식을 시작한 6개월 이상의 아이들부터 단 군것질을 많이 하거나 치아가 약해서 충치가 걱정되는 모든 연령의 아이들에게, 비건 무불소치약은 신생아부터 12개월 미만의 아이들 또는 치약을 다량으로 삼킬까 우려되는 아이들에게 사용한다.

디어얼스(Dear. Earth)라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치약에 꼭 필요한 자연유래 성분과 유기농 인증 성분을 담아서 만든 아기치약으로 국내 최초 비건 인증 기관인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완료했다.

또한 샤인머스켓 맛을 만들기 위해 7번의 샘플링을 거치며 수차례 먹어보고 만든 마이비만의 샤인머스켓향을 적용하여 아이들이 거부감없이 양치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파라벤 7종, 사카린,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환경을 생각하여 표백되지 않은 비목재 100% 사탕수수 친환경 종이에 콩기름 인쇄 방식을 적용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