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건강/환경
SK매직 '패브릭 쇼파형 안마의자(MMC-146)' 출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2.05.02 11:55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SK매직이 신제품 ‘패브릭 쇼파형 안마의자(모델명: MMC-146)’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선보인 패브릭 쇼파형 안마의자는 ‘쇼파형 고급 안마의자(MMC-145)’의 22년형 업그레이드 모델이다.

방석과 등받이 부분은 ‘탈부착식 탑퍼’를 추가해 쇼파에 앉은 듯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외부 소재는 가죽이 아닌 변색에 강한 고급 패브릭 소재를 적용해 커피, 음료 등으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얼룩과 손때 등 생활 오염을 방지한다. 색상은 화이트 크림과 샌드 베이지 총 2가지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총38개의 에어백이 팔, 다리는 물론 종아리와 발까지 몸 전체를 마사지한다. 피로회복, 스트레칭, 경락안마 등 총 8가지 자동 안마 프로그램을 지원하며 부드러운 ‘연질 안마볼’을 이용한 ‘2D 마사지 시스템’도 작동된다. 

3단계 공기압을 이용한 에어마사지와 함께 각 2개의 회전 롤러가 ‘제2의 심장’이라 불리는 종아리, 발 등 하체에 뭉친 근육을 풀어주며 지압 효과가 있는 롤러가 발바닥까지 안마한다.

팔걸이 부분에 외부 조작키를 위치시켜 누운 상태에서도 전원 온/오프, 모드 변경 등 조작이 가능하다. 또, 제품 조작 시 발생되는 소음은 39dB(일반 안마의자: 50dB)이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