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bhc치킨, 가정의 달 앞두고 ‘오늘은 어른이날’ 댓글 이벤트 진행
김희정 기자 | 승인 2022.04.26 08:47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bhc치킨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BSR(BHC Social Responsibility, bhc 사회공헌활동)과 함께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늘은 어른이날’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BSR 공식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 접속 후 어른이지만 어린이날에 가족과 친구, 또는 나 혼자 즐기고 싶은 bhc치킨 메뉴와 추천하는 이유를 이벤트 게시판 내 댓글로 남기면 참여 완료된다.

이벤트는 4월 26일부터 5월 2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5월 4일 BSR 공식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치킨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이벤트를 함께하는 BSR은 bhc그룹의 사회공헌활동을 뜻하며 bhc치킨은 2017년 BSR 발족 이래 대학생 봉사단체로 구성된 ‘해바라기 봉사단‘, 우리 사회 속 숨겨진 영웅을 찾아 감사함을 표하는 ’bhc 히어로‘ 등 나눔과 상생의 정신을 담은 다채롭고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bhc치킨은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등의 대표 메뉴와 콤보 시리즈 및 치즈볼 등 고객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