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롯데관광개발, 홈앤쇼핑 통해 사이판 패키지 판매
김희정 기자 | 승인 2022.04.22 08:24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23일 오후 6시 40분부터 홈앤쇼핑을 통해 사이판 월드리조트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이판은 지난해 7월 우리나라와 첫번째 트래블버블(여행안전권역) 협약을 체결해 격리 없이 여행이 가능한 지역이다. 특히 사이판 주정부에서는 국내 여행객이 현지에서 확진이 될 경우 5일간의 격리 비용은 물론 귀국 시 PCR검사비용($300)을 지원하고 있다.

롯데관광개발 권기경 여행사업본부장은 “지난 18일 거리두기 전면 해제 시행으로 위축됐던 해외여행에 대한 고객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에 발맞춰 앞서 북유럽 및 스위스 패키지에 이어 사이판 패키지를 판매하게 됐다”고 밝혔다.

여름방학 기간을 포함해 5월부터 9월까지 출발하는 이번 패키지의 가격은 1인 기준 93만9,000원(유류할증료 포함)부터다. 사이판 월드리조트는 워터파크를 보유한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로 전 객실이 남태평양을 바라본다.

사이판 3대 투어(아이랜드투어, 별빛투어, 마나가하섬)와 함께 리조트 내에서 사이판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아동을 위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전 구매 고객 디럭스룸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며, 아시아나항공 및 티웨이항공 등 국적기를 이용한다.

한편,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24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오후 9시 35분부터 북유럽 3개국(노르웨이, 핀란드, 스웨덴) 8일 패키지도 판매한다. 북유럽 직항편인 핀에어를 이용하게 되며 가격은 379만원(유류할증료 포함)부터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