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오가다, 특별 한정판 세트 포함 설 선물세트 3종 출시
서유리 기자 | 승인 2014.01.16 11:24

   
 
[여성소비자신문=서유리 기자] 오가다는 설을 맞아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받는 사람의 연령과 취향에 맞게 선물할 수 있도록, 2014년 특별 한정판으로 출시된 유자나인틴 세트, 블렌딩 티백 세트와 함께 지난해 가장 인기 있었던 한방차를 모아 BEST 한방차 세트를 출시한 것.
 
BEST 한방차 세트는 국내산 배, 도라지, 대추, 인삼 등 원재료를 정성껏 달여 만든 오가다 한방차 메뉴 중 배도라지생강차, 대추감초차, 석류오미자차, 생강진피차, 인삼맥문동차 등 2013년에 가장 인기 있었던 한방차로 구성됐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포장, 건강이라는 의미와 함께 품격 있는 선물을 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유자나인틴 세트는 거제 해풍을 맞고 자란 유자와 국내산 모과가 듬뿍 올라간 모과유자차에 붉은빛 생기를 담은 No.19 티백을 블렌딩해 마실 수 있도록, 예쁜 병에 담긴 모과유자청과 나인티 티백이 함께 포장됐다.

블렌딩 티백 세트는 19살의 활기찬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나인틴 티백과 유기농 사과, 생강 등 한국적인 원재료에 히비스커스, 로즈힙향이 조화를 이룬 가든티 티백을 함께 구성했다.

최근 관심이 높아진 블렌딩티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해서 젊은 소비자들의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유자나인틴 세트와 블렌딩 티백 세트는 2014년 새롭게 출시한 특별 한정판 선물세트로, 소중한 이들에게 좀 더 특별한 선물로 고마움을 전하고 싶었던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에 출시된 오가다 설 선물세트는 매장에서 대량 주문과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거래처와 소비자들에게 색다르면서도 품격 있는 선물을 하고자 기업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가다 관계자는 “어르신들은 물론 젊은 사람들까지, 모든 연령층이 간편하게 차를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를 구성했기 때문에 가족, 친구, 동료 등 누구에게나 선물이 가능하다”며 “특히 중요한 거래처나 VIP소비자들에게 색다르고 품격 있는 선물로 깊은 인상을 주고 싶은 기업들이 선물용으로 많이 찾고 있다”고 말했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