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풀무원건강생활’, 설 선물 세트 제안
서유리 기자 | 승인 2014.01.16 10:04

   
 
[여성소비자신문=서유리 기자] 설 선물로는 건강기능식품이 가장 무난하지만 상대방을 고려하지 않은 선물은 자칫 성의 없어 보일 수도 있다.

풀무원건강생활에서는 각 연령대에 맞는 ‘기능을 내세운 제품’과 합리적 가격대의 실속형 제품을 설 선물로 제안했다.

특히 ‘꽃중년’ 열풍으로 안티에이징 건강기능식품과 스킨케어 선물세트가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린체 ‘로젠빈수’는 중년 여성의 종합적인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 식품이다.

중년 여성의 건강에 꼭 필요한 4가지 기능성이 복합된 ‘로젠빈수’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검정콩에서 추출한 이소플라본을 최대치인 27mg 함유해 여성호르몬 분비가 감소하는 중년 여성의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12주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갱년기지수의 개선이 확인된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로젠빈수의 주원료로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며, 네덜란드산 보라지꽃 종자유에 저온 압착 기술로 추출한 감마리놀렌산은 콜레스테롤 개선과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금사환’은 GAP인증 인삼으로 만든 풀무원홍삼에 귀한 전통 원료들을 과학적으로 배합한 프리미엄 홍삼건강기능식품으로 홍삼 유효 사포닌이 피로개선은 물론 원활한 혈액순환과 면역력 증진, 기억력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상황버섯자실체를 특수재배법으로 키워 1kg당 1300만원을 호가하는 금사상황버섯, 황제에게 바치는 진상품으로 알려진 바다제비집을 비롯해 침향 등 구하기 힘든 고급 원료에 동충하초, 약도라지, 지황, 마, 산수유 등의 전통 원료까지 더해 제품의 영양과 가치를 높인 제품으로 중년 어른께 드리는 설 선물로는 안성맞춤이다.

그린체 ‘리얼비타민MVP’는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의 식습관과 영양소 궁합에 맞춰 지용성비타민과 수용성비타민 및 미네랄을 각각 3정 분리해 설계한 종합 비타민이다.

식물성 아마씨유를 함께 담아 베타카로틴(비타민A)과 비타민E의 흡수를 돕는 ‘지용성비타민’, 비타민B와 엽산에 비타민C를 함께 넣어 산화를 억제하는 ‘수용성비타민’ 그리고 마그네슘과 철, 구리 등 ‘미네랄’로 각각의 영양소를 몸 안에서 그대로 섭취할 수 있도록 3정으로 분리해서 멀티팩 1포에 담은 종합 비타민이다. 실속형 포장으로 1개월분과 3개월분으로 구성돼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꽃중년’, ‘꽃누나’, 등 ‘Flower 열풍’은 계속되고 있다. 최근 신체적인 건강뿐만 아니라 피부건강 관리를 통해 외적인 젊음까지 추구하는 4050을 위한 ‘이씰린 스킨케어 세트’를 추천한다.

이씰린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이씰린 노블 퍼스트세럼’은 강력한 보습력은 물론 주름개선과 미백기능까지 갖춰 세안 후 첫 스킨케어 단계부터 안티에이징을 시작할 수 있는 에센스다.

세안 직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사용함으로써 피부가 건조해질 틈 없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명절을 맞아 퍼스트세럼 가격에 ‘이씰린 노블 소프트 휩 포밍클렌저’를 증정하는 한정 상품을 출시했다.

중년 남성에겐 ‘이씰린 노블 멀티 세럼 옴므’도 인기다. 상대적으로 여성 보다 관리를 소홀히 하는 남성의 특성에 따라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만들어 졌으며, 피부 보습은 물론 미백과 주름개선까지 효과를 주는 멀티 기능성 제품이다.

1월말까지 멀티 세럼 옴므를 구매하면 쉐이빙폼과 클렌징이 가능한 ‘이씰린 노블 옴므 듀얼 포밍 클렌저(70ml)’를 증정한다.

풀무원녹즙에서는 오는 29일까지 ‘설맞이 건강음료 2+1 특별 기획전’을 통해 베스트셀러 제품인 ‘힘찬 홍삼’을 하나 더 증정한다.

풀무원녹즙 일일배달 사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모든 건강음료 2박스 구매 시, GAP인증 인삼으로 만든 홍삼에 마카, 가시오가피를 넣은 힘찬 홍삼을 증정한다.

‘칡즙과 헛개 나무’는 국산 생 칡즙 77%, 국산 헛개나무 추출물이 11% 함유돼 업무로 인한 만성피로와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3040 직장 남성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풀무원녹즙 석류’는 터키산 석류에 갈근추출물과 라즈베리를 더하고 인공적인 단맛이 아닌 단풍나무수액을 넣어 석류의 새콤달콤한 맛을 더욱 풍부해 주부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풀무원 야생블루베리’는 온 가족 건강 음료로 안성맞춤이다. 1포당 약 350알의 블루베리를 그대로 담아 진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항산화물질인 폴리페놀과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건강 음료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