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겨울 디저트, 기분전환에 도움 되는 카라멜 제품 인기
서유리 기자 | 승인 2014.01.15 17:05

   
 
[여성소비자신문=서유리 기자] 겨울에는 매서운 한파로 몸이 움츠러들고 우울해지기 쉬운데 쌀쌀한 추위를 건강하게 이겨내기 위해서는 제철음식 섭취와 더불어 기분전환도 중요하다.

이에 식음료업계에서는 자칫 우중충해지기 쉬운 겨울철 기분전환에 도움을 줄 달콤한 카라멜 제품들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나뚜루팝 관계자는 “달콤한 음식이 행복감을 느끼는 세로토닌 분비를 증가시킨다는데, 이 때문인지 쌀쌀한 날씨지만 달콤한 맛과 풍부한 카라멜 향미를 느낄 수 있는 아이스크림 신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나뚜루팝은 겨울 신제품인 ‘솔티가 카라멜을 설레게 해’를 선보이고 있다. ‘솔티가 카라멜을 설레게 해’는 카라멜에 솔티를 더해 카라멜의 달콤한 맛이 더욱 진하고 풍부하게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바닐라 맛과 카라멜 맛 아이스크림에 쫀득한 브라우니를 넣어 사르르 녹는 아이스크림과 함께 씹는 식감까지 살렸으며, 폭신한 마시멜로가 포근함을 연상케 해 추운 겨울철에 즐기기 좋다.
 
망고식스는 커피와 잘 어울리는 디저트 ‘아몬드 카라멜 허니 브레드’를 선보였다. 허니브레드는 꿀과 버터를 바른 빵을 통째로 굽고 생크림 및 토핑류를 얹어 먹는 디저트다.

망고식스의 허니브레드는 달콤한 카라멜 소스에 비타민, 불포화지방산 등이 풍부한 아몬드를 토핑한 제품으로 달콤한 카라멜과 겨울철 건강에 유익한 견과류를 함께 먹을 수 있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크레이빙 카라멜’ 도넛 4종 및 음료 2종을 한정 메뉴로 판매 중이다.

도넛은 ‘카라멜 아이스드’, ‘카라멜 넛츠 링’, ‘크런치 솔티드 카라멜’, ‘카라멜 커스터드 크림’ 총 4종으로 카라멜의 달콤한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또한 달콤하고 짭짤한 솔트카라멜 맛이 특징인 ‘솔티드 카라멜 라떼’와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솔티드 카라멜 블렌디드’ 등 음료 2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패기파이는 부드럽고 달콤한 ‘카라멜 브라우니 라떼’를 출시했다.

카라멜 브라우니 라떼는 카라멜 본연의 달콤한 맛과 브라우니 특유의 진한 초콜릿 맛을 오랫동안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