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이랜드몰, 4월 ‘이득위크’ 진행
김희정 기자 | 승인 2022.04.04 13:23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이랜드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랜드몰이 4월 다채로운 혜택을 가득 담은 ‘이득위크’ 행사에 돌입한다.

이번 행사는 4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선착순 반값 쿠폰’, ‘럭키 응모 이벤트’, ‘요일별 스페셜브랜드 특가’, ‘릴레이 극한 특가’ 등 풍성한 프로모션으로 구성된다.

4일부터 10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 진행하는 선착순 반값 쿠폰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이랜드 아동브랜드, 미쏘, 모던하우스 등 인기 브랜드와 함께 식품, 가전, 키친&데코 부문의 인기상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을 만날 수 있다.

이랜드몰 앱을 통해서는 4일부터 10일까지 럭키 응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치킨, 베이커리, 도너츠, 햄버거, 피자까지 인기 브랜드의 먹거리 쿠폰 및 금액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요일별로 인기 브랜드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키즈, 아크테릭스, 메종키츠네, 아미, 로엠, 마르디 메크르디 레쁘띠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브랜드를 합리적이고 특별한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끄는 젊은 브랜드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라고 말했다.

한편, 특별한 혜택을 가득 담은 이랜드몰 이득위크는 이랜드몰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