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세종대 경영전문대학원, 이마트24 직원 위탁교육 프로그램 입학식 진행
김희정 기자 | 승인 2022.03.27 09:42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경영전문대학원은 지난 3월 18일 광개토관에서 이마트24 직원 위탁교육 프로그램 입학식을 진행했다.

이번 위탁교육 프로그램은 이마트24의 팀장급 우수사원들의 업무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신설됐다. 입학식은 경영전문대학원 김경원 원장, 이성훈 주임교수, 이마트24 김장욱 대표이사, 강영민 총괄팀장 등이 참석했다.

입학식은 개회사, 환영사, 축사, 입학생 20명의 소개와 인사, 기념촬영 순서로 진행됐다. 이번 위탁교육 프로그램명은 e24-FMP(Franchise Master Program)이다. e24-FMP는 15주 동안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리더십과 경영학 프랜차이즈 분야의 전문성을 키울 수 있는 교육으로 구성됐다.

경영전문대학원 김경원 원장은 “경영전문대학원은 프랜차이즈 전문 분야에 특화되어 있다. 기업 맞춤형 교육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기업을 이끌어 나갈 인재들이 모인 만큼 자부심을 갖고 교육에 임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마트24 김장욱 대표이사는 “우수 인재 육성 프로그램을 개설해 준 세종대 경영전문대학원에 감사하다. 직원들이 실무 경험에 학문적 기반을 더한 리더십 있는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란다. 다양한 학습을 통해 본인의 직무에 적용할 좋은 인사이트를 획득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