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GS샵, 매월 25일 구매고객 대상 쿠폰팩/다이슨 에어랩 등 다양한 혜택 증정
김희정 기자 | 승인 2022.03.25 14:11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매월 25일 특별한 상품을 다양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쇼핑 축제 ‘GS SHOP 25 DAY’를 연다고 밝혔다.

GS샵 25데이에는 TV홈쇼핑 GS샵, 데이터홈쇼핑 GS마이샵, 모바일 실시간방송인 샤피라이브가 함께 참여한다. 해당 채널에서 당일 편성되는 상품을 구매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매달 2만5천원의 쿠폰팩과 함께 구매고객 25명을 대상으로 특별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2만5천원에 25개의 인기상품을 균일가 판매하며, 당일 행사 신용카드 7% 즉시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번 달인 3월 25일에는 다이슨 에어랩, 에버콜라겐, 삼성 제트 청소기 등 GS샵의 인기상품을 집중 편성했다. 25명에게 증정하는 경품은 다이슨 에어랩으로 3월 25일 오전 6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편성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추첨 대상이다. 2만5천원 균일가 행사에도 김서룡 여름 셔츠, 라삐아프 반바지, 김서룡 여름 셔츠, 스케쳐스 샌들 인기 상품이 선을 보인다. 

GS리테일 TV홈쇼핑사업부문장 김은정 상무는 “앞으로 고객들이 매월 25일을 기다릴 수 있게, GS샵은 매월 25일에 특별한 상품과 여러가지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다. GS샵의 다양한 혜택과 함께 즐거운 쇼핑이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