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GS샵, 골프패션 상품 지난해 71% 신장 봄 시즌 효자상품 등극
이지은 기자 | 승인 2022.03.22 11:50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에 따르면 지난해 봄 시즌(3월~5월) 기간 내 골프 패션 상품이 71% 신장하며 봄 시즌 효자상품으로 등극했다. 본격적인 골프 시즌에 접어들면서 골프장을 찾는 고객들이 필드에 나가기 전 골프웨어와 골프화 등을 구입한 결과로 해석된다.

특히, 이 기간에 가장 많이 팔린 골프 패션 상품은 골프화로 나타났다. 골프화는 골프를 처음 시작하는 고객 중심으로 필히 갖춰야하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매출이 높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으로는 바람막이 등 점퍼, 긴팔 티셔츠, 큐롯스커트, 팬츠 등의 팔림새가 좋았다.

올 들어서도 골프 패션 상품의 인기는 잡화와 의류 중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올 3월 1일부터 16일까지 신장률은 29%이며 최근 10일부터 16일까지는 42%의 신장률을 보였다.

GS샵은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골프 패션 신상품을 단독으로 론칭한다. 오는 27일까지 단독으로 선보이는 골프웨어는 PXG 밀리터리 라인 상품이다. PXG 코리아가 3월 출시하는 신상품으로 SS시즌을 아우르는 긴팔, 반팔 셔츠, 헌팅캡, 짚업 점퍼, 하의, 보스턴 백 등 풀코디가 가능한 약 30여가지 품목이다.

전혜인 GS샵 모바일 패션팀 매니저는 “필드 방문 계획이 있는 고객이라면 이번 단독 론칭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PXG 밀리터리 신상품을 7% GS샵 적립금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3월 들면서 골프 관련 상품 주문이 쇄도하고 있는 만큼 인기 브랜드별 신상품 물량 확보와 다양한 골프 패션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