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정치/사회/교육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초시생 맞춤 '3분컷 기초진단 테스트' 이벤트 진행
이지은 기자 | 승인 2022.03.21 15:31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사회복지사1급 초보 수험생에게 맞춤 수험 전략을 전하기 위해 '3분컷 기초진단 테스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에듀윌 회원이면 참여 가능하다. 최신 기출자료를 기반으로 설계된 테스트로 참여자는 사회복지사1급 시험과목의 대표 출제 문항을 만나볼 수 있다. 과목별로 제시된 문제를 통해 3분 동안 테스트를 진행하면 된다.

더불어 해당 문제의 해설강의를 수강하며 최신 출제 경향 파악 및 학습 개선 방향 등을 확인해볼 수 있다. 에듀윌 전문 교수가 과목별 대표 출제 문항을 통해 출제 원리를 분석해 필수적으로 익혀야 할 주요 개념을 알려줄 예정이다.

초보 수험생에게 필요한 학습 방법을 전하기 위해 '힐링 키트(3종)'도 마련했다. 수강할인권, 맛보기특강, 초보가이드로 구성되어 있다. 맛보기특강은 개정법령 및 입문이론에 대한 기초 학습 토대를 마련해주고, 초보가이드는 에듀윌 합격생의 사례를 기반으로 최신 수험 정보를 정리했다. 

현재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은 시험일정에 맞춘 자격증 취득 과정을 운영 중이다. 합격 시까지 최신 강의 제공 '평생패스', 합격 시 축하금 혜택 지원 '장학금 드림패스' 등이다. 내년 시험 사항에 맞춰 23년도 신 강의 업데이트를 진행 중이며 다양한 수강 혜택 및 온라인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