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롯데온 '직구온데이' 무료배송 최대 20% 할인
한지안 기자 | 승인 2022.03.08 10:09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롯데온이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직구온(ON)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에는 지난 행사에서 인기를 얻었던 상품과 새 봄 준비를 위한 식품, 명품, 가전 등의 해외직구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고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온이 지난 달 진행한 첫 번째 '직구온데이'는 전년 대비 매출이 10배 이상 증가하는 등 고객 반응이 뜨거웠다. 특히 압타밀 분유, 오쏘몰 비타민, 레고 등 인기 상품은 준비된 물량을 모두 소진했고, 명품과 건강기능식품, 가전제품 등의 판매 실적이 눈에 띄게 증가했다.

롯데온은 지난 행사 인기에 힘입어 행사 상품 수와 물량을 각 2배 이상 늘려 준비했다. 행사 기간 해외직구 인기상품 18개를 매일 6개씩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이번 행사에서는 추가로 30여개 상품을 선정해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더불어 압타밀 분유, 오쏘몰 비타민 등 인기 상품은 물량을 2배 이상 늘려 준비했다.

이번 '직구온데이'는 봄 맞이 상품과 지난 행사에서 인기를 얻었던 상품 중심으로 준비했다. 9일에는 지난 행사에서 가장 먼저 완판된 인기 제품 '압타밀 프로푸트라 HMO 세트(800g*6통)'를 내놓는다. 

10일에는 봄 맞이 건강 관리를 위한 '샤오미 실내 바이크 YESOUL 스마트 스핀 바이크 M1'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봄을 맞아 구찌, 버버리, 조말론 등의 명품 패션과 뷰티 상품을 주력으로 준비했고 봄 맞이 다이어트를 위한 건강기능식품과 운동기구도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한지안 기자  hann9239@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