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신세계면세점, 나의 MBTI 유형별 여행지 추천온라인몰 회원 대상으로 하는 펀(fun) 이벤트, 가고 싶은 여행지 투표 응모하면 적립금 등 각종 혜택 제공
김희정 기자 | 승인 2022.03.03 08:25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리오프닝을 대비해 내국인 대상 펀(fun)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오는 3월 3일부터 온라인몰에서 가고 싶은 여행지에 투표하는 이벤트와 더불어 MBTI 유형별 여행 스타일과 여행지를 추천해준다. 온라인몰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거나 첫 구매 회원에게는 적립금과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을 준다.

신세계면세점 공식 온라인몰 로그인을 한 후 이벤트 페이지 내 ‘나의 여행 취향’에 있는 9개 여행지 중 가장 설레는 여행지에 선택해 응모하는 방식으로 최대 2곳에 투표할 수 있다.

9곳의 여행지로는 다양한 볼거리와 생동감 넘치는 도시 ‘뉴욕’과 사막 위의 기적의 도시 '라스베이거스', 서유럽의 대표도시이자 박물관 및 미술관의 도시 '런던', 도시 곳곳이 아름다움 그 자체인 '바르셀로나’와 낭만의 도시 '리스본', 그리고 로맨틱한 휴양지 '두브로브니크'가 있다. 동남아시아 지역으로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코타키나발루'와 액티비티 천국 '라오스'가 있다.

가장 가고 싶은 여행지 투표에 참여하면, 응모한 모든 회원에게 12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적립금 8,000원이 지급된다. 첫 구매 및 신규 회원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 3,000원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신세계면세점이 이와 함께 준비한 MBTI별 추천 여행지를 확인할 수도 있다. 관리자·안전지향 계획형인 '_S_J', 자극적인 것을 선호하는 자유로운 영혼 '_S_P', 이상주의자 'NF'와 분석형·지식 탐구형인 'NT’ 등 MBTI 유형별로 자신에 맞는 여행지와 그에 따른 16가지 유형 별 여행 스타일을 확인해볼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봄을 맞이해 해외여행이 더욱 그리워질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9가지 아름다운 여행지를 둘러보면서 가고 싶은 여행지에 투표하고 여러 혜택과 함께 여행의 설렘을 느껴 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