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아성다이소 ‘골프용품 기획전’ 진행...필드용품, 연습용품 등 70여종 상품 구성
김희정 기자 | 승인 2022.02.22 12:24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골프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새내기 골퍼도 골프용품을 가성비 높게 준비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필드용품, 연습용품 등 총 7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필드용품은 골프공, 골프장갑 등이 준비됐다. ‘고반발 골프공’은 코어 설계로 반발과 탄성을 극대화해 비거리가 늘어날 수 있도록 했고 ‘로스트볼’은 10개입으로 컬러공과 화이트공이 모두 판매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템이다.

골프 장갑은 천연 양피로 제작돼 착용감과 그립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고 사이즈 별로 준비돼 손의 크기에 따라 구매가 가능하다. 이밖에도 ‘실리콘 볼 픽업’은 골프채 끝에 끼워 골프 공을 쉽게 처리할 수 있고 ‘클립형 자석 볼마커’는 모자챙 등에 끼위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아직 날씨가 추워 방한을 위한 필드용품이 필요한데 이번 기획전에서는 핫팩을 다양하게 판매한다. ‘붙이는 핫팩 대용량’은 지속시간이 12시간 정도로 야외에서 사용하기 적당하고 ‘부착형’이라 추위를 잘 느끼는 부분에 착용하면 된다. ‘미니 핫팩’도 마련돼 바지 주머니 속이나 외투 주머니 안에 넣어도 부담되지 않는다.

연습용품은 아이와 함께 골프놀이를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골프퍼팅 연습매트’는 가로가 약 2m로 사이즈로 ‘거리 가이드와 퍼팅 가이드’가 있어 퍼팅 연습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미니 골프 라켓세트’를 같이 구매하면 아이와 재미로 즐길 수 있는 골프놀이가 가능하다. ‘골프 얼라인먼트 스틱’은 스윙연습과 방향성 연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으로 상품 안에 사용설명서가 같이 있어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골프는 즐기는 연령대가 다양해지면서 초보골퍼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다이소 골프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쇼핑의 즐거움이 가득한 기획전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