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이랜드몰, 2월 22일 트리플 이득데이 진행먹거리 쿠폰 럭키 응모이벤트와 오전 9시부터 2시간마다 만나는 인기 브랜드 할인 쿠폰
김희정 기자 | 승인 2022.02.21 15:11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일 년에 단 한 번 찾아오는 2월 22일을 맞아 트리플 이득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트리플 이득데이는 오는 22일 단 하루 이랜드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리빙/패션/아동 등 패션 카테고리와 식품 카테고리의 인기 브랜드와 상품에 특별한 혜택을 더해 만나볼 수 있다.

오전 9시부터 2시간 간격으로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이득타임을 통해서는 이랜드 아동 브랜드, 모던하우스, 식품 브랜드, 로엠, 가전 브랜드 등 인기 카테고리의 반값 쿠폰을 선착순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오전(00:00~11:59)과 오후(12:00~23:59)로 나뉘어 진행되는 럭키 응모 이벤트를 통해서는 치킨, 음료, 도넛세트, 케익 등 인기 먹거리를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전에 도전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랜드몰은 이랜드리테일 킴스클럽 ‘오프라이스’ 대표 먹거리, 이랜드 아동 브랜드, ‘오늘부터닭’의 닭가슴살을 2,200원 균일가에 제공하고 설화수/오휘, 후아유, 본죽 등 국내 유명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22일 단 하루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일 년에 단 하루 찾아오는 2월 22일 트리플 이득데이를 맞아 다채롭고 특별한 혜택으로 즐거움을 드리고자 기획한 행사”라며 “쿠폰과 인기 상품 특가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트리플 이득데이를 통해 온종일 득템의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몰의 트리플 이득데이는 오는 22일 이랜드몰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