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위메프, 19~20일 이틀간 ‘사은품데이’ 열어
김희정 기자 | 승인 2022.02.18 14:05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위메프는 19~20일 이틀간 ‘사은품데이’를 열고 기획전 내 모든 상품에 추가 사은품을 붙여 특가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기존에는 추가 옵션으로 구매해야 했다면 ‘사은품데이’에서는 이를 사은품으로 함께 증정하는 혜택을 더한다.

먼저 ‘오늘의 사은품 증정 상품’으로 △ANF 치킨게맛살 캔 95g 외 + 스타벅스 기프티콘 △힘센보습 인텐시브 워시 300ml*3 핸드타올 + 판테딘로션 △지퍼락 실속팩 200매 + 냉장소형 100매 △락토핏 생유산균5X 골드 3통(150포) + 유산균 구미 젤리 복숭아맛 10봉 등 8가지를 추천한다.

주요 카테고리별 상품도 판매한다. 패션, 뷰티, 리빙, 식품/유아동, 디지털/가전/가구 각 카테고리에서 4개씩 엄선한다.

리빙, 디지털/가전/가구 카테고리에서는 해당 상품을 사용할 때 함께 쓰면 좋은 상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예를 들어 ‘듀얼 유리 청소 스퀴저’를 사면 매직 스펀지(2p), ‘누누썸 리프트 멀티쿠커’ 구매 시 전용가방, ‘바이마르 히든쉐프 전기 보온밥솥’에는 계량컵을 제공한다.

하나 사면 하나 더 주는 추가 증정품도 있다. 패션·뷰티 카테고리에서는 △탑텐 기본 반팔티 3팩 외 1+1 △라보라 여성 노라인 사각 퓨징 네모팬티 1+1 △홀리데이즈 프리미엄 콜라겐화이트x3 + 아르간오일 등을 판매한다.

위메프 관계자는 “생필품부터 가전제품까지 어떤 상품을 하나만 구입해도 추가 사은품을 함께 드리는 행사“라며 “세트로 함께 사용하면 좋은 상품이거나 기존 상품의 추가 증정분을 제공하는 등 고객들이 꼭 필요로 하는 사은품으로만 구성했다“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