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2.11.29 화 18:33
HOME 여성 파워인터뷰
[여성소비자신문 창간 11주년 축사] 박성민 의원 "여성의 사회적지위 향상 인식전환 기여 기대"
한지안 기자 | 승인 2022.02.14 12:44

[여성소비자신문] 안녕하십니까, 울산 중구 국회의원 박성민입니다.

대한민국 소비 경제의 핵심인 여성의 시각으로 다양한 뉴스와 알찬 정보를 보도하고 여성 소비자의 알 권리 충족을 위해 불철주야 뛰어온 여성소비자신문의 창간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양성 평등사회 구현을 위해 여성소비자의 권익 향상에 불철주야 애쓰고 계신 김희정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끊임없는 변화와 개선의 노력으로 여성의 사회적 지위가 높아졌다고 하지만 여전히 우리 사회는 여성의 일과 가정의 양립 부담, 경력단절 여성 증가 등의 여성문제 현안이 산적해 있습니다. 더욱이 지난 2년여간 코로나-19 팬데믹의 여파로 인해 여성의 고용 위기, 사회참여 감소 문제가 심화되고 있습니다.

때문에 여성의 대변자인 여성소비자 신문이 앞으로도 변함없이 여성의 사회적 지위 향상이라는 의제에 대해 인식 전환을 유도해 가는데 있어서 중심적인 역할을 다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저 역시 국회에서 대한민국 여성이 행복할 수 있도록 직면하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관심을 가지고 제도적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여성소비자신문 창간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여성소비자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한지안 기자  hann9239@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