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중소/벤처 기업/게임
성진에이에스-엠에스벤터, 프랜차이즈 POS&ERP 기술제휴 협약
이호 기자 | 승인 2022.02.09 15:10

[여성소비자신문 이호 기자]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와 가맹점 관리를 위한 맞춤 솔루션 구축을 위해 POS 업체와 ERP 솔루션 제공업체가 손을 잡았다.

㈜성진에이에스와 ㈜엠에스벤터는 9일 서울 성진빌딩에서 기술제휴 협약식을 갖고 프랜차이즈 전문화된 솔루션 제공을 위해 공동 연구개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서 위민호 ㈜성진에이에스 대표는 “POS프로그램과 KIOSK 개발에 있어 업계 선두그룹이지만, 강해진 ERP에 대한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기술협약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울러 “2~3년간 공동 연구개발을 진행해 프랜차이즈에 전문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오만석 ㈜엠에스벤터 대표는 “식음료 산업계에서 경험과 실적면에서 앞서가는 두 회사가 기술과 노하우를 교환하고 협력하면 그 효과는 매울 커질 것”이라며 “한국형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완성시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서도 인정받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엠에스벤터는 최초로 프랜차이즈 전용 관리시스템을 개발, 20여년간 구준히 연구개발에 매진해 최고의 ERP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다. ㈜성진에이에스는 30년에 걸쳐 신용카드결제업무인 POS사업에 주력하고 있으며 자체 연구소를 보유, POS프로그램과 KIOSK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이호 기자  rombo7@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