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건강/환경
시몬스 침대, 스테디셀러 프레임 '벨로 에디션' 신제품 출시국민 혼수 침대 프레임으로 유명한 ‘벨로(Bello)’ 신제품 ‘벨로 에디션(Bello Edition)’ 선봬
이지은 기자 | 승인 2022.01.26 10:35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시몬스가 국민 혼수 침대 프레임으로 유명한 ‘벨로(Bello)’의 신제품, ‘벨로 에디션(Bello Edition)’을 선보인다.

벨로는 지난 2015년 ‘벨로 1(Bello l)’ 첫 출시 후 같은 해 ‘벨로 2(Bello ll)’, 2018년 ‘벨로 리미티드(Bello Limited)’와 벨로 에디션까지 잇따라 후속작을 출시하며 예비부부들로부터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특히 벨로 프레임은 최근 혼수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시몬스 룩’의 한 축으로 침실 스타일링의 교과서로 불린다. 시몬스 룩이란 매트리스 뿐 아니라 프레임과 퍼니처, 베딩까지 모두 시몬스 제품으로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것이다.

신제품 프레임 벨로 에디션은 기존 벨로 에디션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규 컬러 두 종류가 추가돼 베이지 외 그레이, 블랙까지 총 세 가지 컬러 라인업을 갖췄다. 또한, 헤드보드의 유려한 실루엣이 선적인 아름다움을, 헤드보드 양쪽 및 발통 디자인은 조형미를 강조한다. 단순화한 몰딩 디테일에 컬러감을 더해 침실에 개성을 더한다. 베이지와 그레이 컬러는 화이트 몰딩이, 블랙 컬러는 블루 몰딩이 포인트로 가미됐다.

예비 신혼부부들의 필수 데이트 코스로 잘 알려진 경기도 이천 시몬스 테라스 스토어의 전윤정 슬립마스터는 “혼수침대의 대명사로 불리는 뷰티레스트 ‘젤몬(Zalmon)’, ‘윌리엄(William)’ 등과 같이 벨로 프레임도 신혼 침실을 꾸미는 예비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프레임 가운데 하나”라며 “시즌에 상관없이 늘 예비 신혼부부들이 먼저 찾는 프레임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시몬스는 웨딩 시즌을 앞두고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대형 사이즈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최대 15% 할인하며, 신제품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 퍼니처는 10%, 특정 침대 프레임과 룸세트, 퍼니처, 케노샤 베딩 세트도 30% 할인한다. 자녀 방이나 1인 가구에 적합한 슈퍼싱글 매트리스를 5% 할인하는 ‘슈퍼싱글 프로모션’도 한창이다. 슈퍼싱글 프로모션은 웨딩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 시 더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시몬스는 전국 맨션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운영한다. 카드 할부 수수료 전액을 시몬스 본사가 부담해 소비자는 12, 24, 36개월 중 할부 개월만 선택하면 이자와 일시불 부담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