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IT/가전/정보/통신/디지털
청호나이스,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TV광고 온에어
이지은 기자 | 승인 2022.01.26 11:04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청호나이스가 임영웅을 모델로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제품의 신규 TV광고를 온에어한다.

26일부터 온에어되는 이번 『에스프레카페』 광고는 얼음 나오는 커피머신이라는 제품의 기능적 장점을 '에스프레카페 커피, 얼음, 한번에 자유롭게'라는 카피로 풀어냈으며 특히 VFX(Visual Effect, 시각적 특수효과), 로봇암 촬영 등을 통해 제품을 세련되면서 감각적으로 표현해냈다.

청호나이스의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모든 기능을 다 담고 있는 프리미엄 All In One 정수기로 슬림한 사이즈에 정수, 냉수, 온수, 미온수에 얼음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정수 2.4ℓ, 냉수 1.6ℓ, 온수 0.57ℓ, 얼음 0.52㎏의 넉넉한 용량은 가정뿐만 아니라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도 충분하다. 『에스프레카페』 커피캡슐은 이탈리아에서 직접 로스팅한 커피로 에스프레소, 룽고, 아메리카노, 소프트아메리카노 4가지 타입으로 추출 가능하다. 굿디자인 어워드와 IDEA 디자인 어워드 수상도 받은 제품이다.

청호나이스 원광직 마케팅 총괄이사는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는 홈카페 문화 확산 및 실 사용자들의 높은 만족도에 따른 입소문 등에 힘입어 2021년 판매가 2020년 대비 약 30% 늘었다"며 "올해는 작년 대비 2배이상 판매가 증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 및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