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정치/사회/교육
"비전공자 기초 길잡이" 에듀윌 ‘세무사 비기너' 교재 무료배포 이벤트 진행
이지은 기자 | 승인 2022.01.25 15:41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비전공자의 첫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세무사 비기너' 교재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에듀윌 신규 회원이면 오는 31일까지 무료 신청할 수 있다. 초보 수험생을 위한 학습 가이드를 담은 '세무사 비기너 교재'를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전 과목 비기너 교재는 최신 출제 경향을 바탕으로 기초 개념과 이론이 선정돼 있다. 회계원리, 상법, 민법 등 7과목의 핵심 내용을 각각 30P이내로 요약정리해 학습 시간을 단축시켰다. 필수적으로 암기해야 할 부분은 표와 박스로 강조 표시했으며 에듀윌 전문 교수진의 상세한 설명을 통해 초보자의 쉬운 이해를 도왔다.

에듀윌 관계자는 "세무사 시험공부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분들을 위해 세무사 전 과목 비기너 교재를 마련했다"며 "저자직강 기초강의도 추가 제공하니 올해도 많은 분들이 비교적 수월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도움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소식을 다른 수험생에게 알리면 경품을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에듀윌이 지정한 주요 자격증 커뮤니티에 1건만 게재해도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매달 1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최다 작성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