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골프존, 골프존파크 이벤트 '호랑이 스탬프 모으고 호랑이 기운 솟아나라' 진행
이지은 기자 | 승인 2022.01.25 11:41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골프존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월 6일까지 2주간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골프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호랑이 스탬프 모으고 호랑이 기운 솟아나라’ 임인년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면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로그인 후 스트로크, 대회, 배틀존, 네트워크 플레이 모드 중 원하는 게임 모드를 선택해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된다. 스탬프는 라운드 수와 관계없이 18홀 게임 정상 종료 시 1일 1개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 중에 모은 호랑이 스탬프(G스탬프) 개수(7개, 14개)에 따라 골프존파크 이용권, 환급형 마일리지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스탬프 7개를 모은 달성자 2,022명에게는 골프존파크 모바일 이용권 5천 원을 경품으로 지급하며, 스탬프 14개를 모은 참가자들에게는 총 2,022만 원을 달성자 수로 나눈 만큼의 금액만큼 환급형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지급된 스탬프는 골프존 모바일 앱 내 선물상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G스탬프 참여하러 가기’를 클릭한 후 G스탬프 모음판에 지급받은 스탬프를 등록해야만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이외 함께 많은 라운드를 기록한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설 연휴 기간인 1월 29일부터 2월 2일까지 5일간 라운드 횟수 상위 22명에게는 순금 1돈을 경품으로 개별 지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 홈페이지 및 골프존 모바일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 GS마케팅팀장 천승희 프로는 “다가오는 설 명절에 가족, 지인분들과 함께 스크린골프도 즐기시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며 “임인년을 맞아 호랑이의 기운처럼 힘찬 한해 보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골프존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